안녕하세요, 아르떼케이입니다. 이번 뉴스레터에서는 12월 15일부터 24년 1월 5일까지 열리는 임수진 작가 개인전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과 1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기획경매 《DREAM LAND》를 소개합니다.
Upcoming 전시
임수진(b.1991)작가는 흔하지만 가까이 가지 않으면 발견하기 힘든 것에서 새로움을 찾고자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자연 풍경 등 소소하고 작은 것들을 소재로 삼아 일상의 행복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작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유화와 수성목판화 작업을 거쳐 탄생한 겨울의 풍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임수진 작가가 주로 다루는 소재 중 하나인 겨울 풍경에는 작가의 경험과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에서 임수진 작가가 선사하는 부드럽고 따스한 겨울 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기획경매 《DREAM LAND》는 일본 출신 작가 Honoka Hayashi(호노카하야시, b.1990)와 Yuja(b.1987) 그리고 Yoona Love Kim(b.1993) 세 작가와 함께 합니다.
Honoka Hayashi는 환상적인 순간 속의 감정을 다루고, Yuja는 소녀와 꽃, 식물을 통해 내면의 이야기를 표현하며, Yoona Love Kim은 유년 시절 상상 속 친구였던 토끼 캐릭터를 다시 만나 어린아이의 시선으로 현재의 세상을 그립니다. 이번 기획경매를 통해 세 작가가 만들어낸 꿈의 세계를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