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르떼케이입니다. 이번 뉴스레터는 현재 진행 중인 임수진 작가 개인전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에 관한 소식을 전합니다. 올해의 마지막과 내년의 시작을 알리는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시
지난주 금요일, 임수진 작가 개인전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후에 진행된 오프닝 리셉션에는 많은 관람객분이 찾아와 주셨고, 작가님과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임수진 작가님만의 따스한 시선으로 풀어낸 작품 외에도 다양한 연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전시 도록과 판화 증정입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품을 소장하시면 전시 작품 이미지와 서문, 작가노트가 수록된 도록과 함께 작가님이 직접 제작한 판화 1점을 증정해 드립니다. 수성 목판화 기법을 통해 제작된 판화는 30점 한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전시는 자연주의 코스매틱 브랜드 fresh와 함께 합니다. 작품 소장시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30ml"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시 공간에는 프레쉬의 대표적인 향수 7개로 구성된 '시그니처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시향 할 수 있는 테이블을 준비했습니다. 테이블은 임수진 작가님이 수성 목판화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와 좋아하는 책, 오브제로 꾸며져 있어 작업실을 연상시킵니다.
임수진_Norway2
캔버스에 유채, 72.7x72.7cm, 2022
임수진_Merry Christmas (Ed. 1/2)
목판화, 15x22cm, 2023
임수진_Christmas Eve (A.P.)
목판화, 20x30cm, 2023
임수진 개인전 《밤과 흰 눈 WINTER HAS COME》은 24년 1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전시를 통해 손의 감각과 나뭇결을 간직한 임수진 작가만의 겨울 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